탄 식빵 버리지 마세요 두 장만 비비면 까만 부분이 싹 떨어집니다 토스트 굽다가 잠깐 한눈팔았는데 식빵 겉면이 까맣게 탄 적 있죠? 그럴 때 바로 버리거나 칼로 박박 긁으면 부스러기만 잔뜩 날려서 더 귀찮아져요. 이럴 땐 탄 식빵 두 장의 탄 면을 서로 마주 보게 한 뒤 가볍게 비벼보세요. 탄 부분이 아래로 사르르 떨어…